2016. 4. 17.

뜻밖의 일본여행(Family Travel - Okinawa,Japan : part 5)

5일차
드디어 마지막날..
일정
조식-공항이동(모노레일)-LCC터미널 이동(셔틀)-체크인-국내선공항(셔틀)-LCC-인천-집

뜻밖의 일본여행(Family Travel - Okinawa,Japan :  part 4)

-아침 : 호텔조식

여기는 조식이 일찍 마감되는 관계로 부지런히 아침을 먹었다. (8:30분이였던거 같기도 하고)

- 공항이동 : 모노레일을 타고 출발.

- LCC터미널

우리가 이용한 피치항공은 저가항공이라 별도의 화물터미널을 이용하기 때문에 별도의 셔틀을 이용해야 했다. 항공권 체크인은 셀프 이기 때문에 여권을 대고 하는 방식인데, 여권에 커버가 있으면 인식이 잘 안되는데 처음에는 그걸 몰라서 잠시 당황 했었다. 다음에는 잘 할수 있을듯 하다. (-_-)

- 국내선공항으로 - 셔틀

시간이 많이 남아서 셔틀을 타고 다시 국내선 공항으로 이동을 해서 점심을 먹고  다시 LCC터미널로 돌아 왔다.

- 인천공항 도착

별이슈 없이 비행기를 타고 인천으로 돌아 왔는데, 그 다음날 뉴스를 보니 공항에 사람이 많이 몰리고 화물처리 시스템이 고장이 나서 대혼란이 있었다고 했다..  (럭키!)
- 집으로
공항에서 저녁을 먹고 주차대행한 곳에 전화를 하니 벌써 기다리고 있다고 해서 게이트로 나가니 차가 미리 와 있었다.  직접 차를 주차시키고 가는 것 보다가 훨씬 편리하다고 생각된다. 다음에도 주차대행을 이행하려고 한다.
차를 몰고 집으로 무사귀환

맺음말

- 이번 여행의 주요 활동은 먹는 것이였는데, 다음에는 휴양으로 해변가에 머물면서 스쿠버하면서 느긋하게 즐기는 것도 괜찮을 듯 싶다.